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CUSTOMER

안녕하세요 뉴스템입니다.


어느덧 올해의 반이 지나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따라서 열심히 일하시는 당사의 택배사인 로젠택배사에서 8/14일 휴무와 8/15 광복절로


< 8월 11일 오전 11시 이후 ~ 8월 15일 결제하신 주문건은 8월 16일에 출고되오니 >


주문하실 때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더위조심하시고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뉴스템 올림

 

뉴스템을 아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3월에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한 "뉴스템 알엑스 프락셔널 리페어 에너지 앰플 50ml" 제품의 스포이드에 대해 아래와 같은 문의가 많아 별도 공지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 스포이드가 잘 안돼요.

- 스포이드의 흡입력이 좋지 않아요.

- 스포이드가 불량인 것 같아요.

등 여러가지 형태로 문의를 남겨주셨고, 연구소 측에 확인해본 결과 아래와 같습니다.


프락셔널 리페어 에너지 앰플은 피부에 도포했을 때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 아닌 상대적으로 되직한 제형입니다.

스포이드 머리 부분 즉, 고무 부분을 바르게 펌핑할 경우 일시적인 에어홀(air hole, 공기구멍)이 생길 수 있고,

이 과정에서 스포이드를 제품 밖으로 빠르게 빼낼 경우 내용물이 미처 담기지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 이는 불량이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 잘못된 사용법 이미지 참고)


<잘못된 사용법>


사용 시 제품 안에서 스포이드 고무 부분을 누르는 것보다 제품 밖에서 고무 부분을 누른 뒤 제품 안에서 넣어주시고 손을 떼면 

스포이드 안으로 내용물이 가득 올라와 사용하시기에 편리하실 것입니다. 아래 올바른 사용법 영상을 꼭 참고해주세요.


<올바른 사용법>


앞으로도 이와 같이, 사용 상 불편하셨던 부분을 의견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과 함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뉴스템에 대해 가져주신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70-5102-0366)으로 언제든 연락주시면 빠른 응대도와드리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뉴스템 MD 드림.


지난 두 달여간 진행되었던 "두피고민 다모여라★뉴스템 샴푸 무료체험" 이벤트가 고객님들 열띤 성원에 성황리에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님들께서 10일 동안 사용하시는 샘플을 수작업으로  포장하고 발송합니다.


설날 연휴 간(1월 21일~1월 24일)에는 주문이 급증하여 감사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포장하여 발송드렸습니다만,

일시적으로 응대가 늦고, 평소 배송일정보다 늦어 불편을 느끼신 고객님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 있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셨음에도 불구하고 차분히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아직 우편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해당 이벤트는 택배가 아닌 "우체국 우편"으로 발송처리 되기 때문에, "자체배송" 처리로 확인 되실 것입니다.

이는 별도의 운송장이 조회되지 않으며, 택배함이 아닌 배송지의 "우편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뉴스템의 새로운 제품 출시를 알리는 이벤트였던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기쁜 마음이며,

샘플 받으시는 대로 또한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더 나은 서비스와 이벤트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70-5102-0366)으로 언제든 연락주시면 빠른 응대도와드리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뉴스템 MD 드림.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C/S

070-5102-0577

평일 AM 10:00 - PM 18:00
점심 PM 12:00 - PM 13:00
휴무 토, 일, 공휴일

BANK INFO.

기업은행 080-119528-01-054
예금주 주식회사 와이제이랩